안녕하세요,
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[교육+AI] 담당자입니다.
콘텐츠 재생 시 오류코드 1002 캡쳐 또는 녹화 프로그램으로 재생 오류 시 조치 사항 안내드립니다.
1-1) 구글 브라우저 - 우측 상단 점 3개 부분 클릭 - 설정 클릭 -
좌측 확장 프로그램 클릭 - 우측 상단 개발자모드 on - 녹화 프로그램 확인 후 삭제 클릭
1-2) 엣지 브라우저 - 우측 상단 점 3개 부분 클릭 - 확장 클릭 - 확장관리 클릭
좌측 개발자모드 오른쪽 on - 녹화 프로그램 확인 후 제거 클릭
2) 확장 프로그램 확인 시 문제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타 계정으로도 확인
3) 위 조치 사항으로도 해결 불가 시
사용 기기 제어판 - 해당 프로그램 삭제
(zoom / chrome remote desktop host / chrome 원격 데스크톱 등)
번외1) kollus player 삭제를 하고 싶은 경우
제어판 - 프로그램 제거 - kollus player 삭제
번외2) PC에서 지속적으로 재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모바일로 수강가능
* 모바일 이용시 콜러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필수
관련하여 안내 영상 링크 첨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오류사항 조치 안내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WlNlGwhBrI
감사합니다.